이은 아일랜드리조트 "'시사매거진' 왜곡 방송" 주장

발행:
문완식 기자
SBS '오 마이 베이비'(위)에 등장한 아일랜드 리조트와 MBC '시사매거진 2580-회장님 너무 합니다' 편(아래)
SBS '오 마이 베이비'(위)에 등장한 아일랜드 리조트와 MBC '시사매거진 2580-회장님 너무 합니다' 편(아래)


MBC '시사매거진 2580'에서 아일랜드 리조트 공사대금 의혹을 다뤄 반향이 일고 있는 가운데 아일랜드 리조트 측이 입장을 밝혔다.


아일랜드 리조트 측은 28일 "26일 방송에서 인터뷰를 한 탑라인 A모 대표는 방송 나가기 5일전, MBC 방송사측과 인터뷰를 하였으나 이틀 후인 방송 3일 전 아일랜드 리조트의 처한 입장을 충분히 이해 및 합의했다"라며 "인터뷰 장면이 나가지 않도록 담당자인 B모 기자에게 수십 차례 연락하였으나 MBC 측은 의도적으로 이를 묵살하였다"고 주장했다.


또 "방송된 내용 중에 아일랜드 측과 OO업체와의 최종계약서에는 지급보증 내용 또한 포함되어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이 부분에 대한 정확한 자료조사 없이 왜곡된 자료를 방송에 그대로 내비춰 각 업체의 피해는 물론 시청자들에게 잘못된 정보까지 알려줬다"고 거듭 주장했다.


한편 26일 '시사매거진 2580' 방송 후 아일랜드 리조트 며느리이자 마케팅실장인 이은이 출연 중인 SBS '오 마이 베이비'측은 이은 출연분을 방송 않기로 결정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