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지현우, 교정기도 빼고 '트로트의 연인' 올인..'투혼'

발행:
문완식 기자
배우 지현우가 지난 6일 강원도 원주시 제1군수지원사령부 앞에서 열린 전역 행사에서 웃고 있는 모습. 치아교정한 것을 알 수 있다.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지현우가 지난 6일 강원도 원주시 제1군수지원사령부 앞에서 열린 전역 행사에서 웃고 있는 모습. 치아교정한 것을 알 수 있다.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지현우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연출 이재상 이은진)촬영을 위해 치아교정이 채 끝나지 않았음에도 교정기를 제거하는 투혼을 발휘한다.


15일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지현우는 다음 주부터 본격 시작될 '트로트의 연인' 촬영을 앞두고 금주 중 교정기를 제거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6일 전역 당시 치아 교정을 해 눈길을 끌었던 지현우는 현재 8개월 정도 교정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 상병 진급과 함께 군 생활에 다소 여유가 생기면서 1~2달에 한 번씩 포상휴가를 모아 교정 치료를 받았다.


하지만 전역과 동시에 새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면서 부득이 교정기를 제거할 수밖에 없게 됐다. 지현우는 고민 끝에 교정기를 제거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신 외부에서 보이지 않는 치아 안쪽에 새로 교정기를 낄 예정이라고 한다.


관계자는 "지현우가 군 생활 틈틈이 힘들게 한 교정기를 제거할 정도로 새 드라마에 대한 애착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지현우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트로트의 연인'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2012년 6월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이후 2년 만에 드라마 복귀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정한 가족애 보여줄 드라마 '화려한 날들'
고 송영규 빈소 마련...발인 6일
13회 맞은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블랙핑크 제니 '시선강탈 패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일무이한 아름다운 목소리" 애즈원 이민 사망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마침내 LA FC 공식 입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