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운 결혼 소식에 누구? 관심집중 '악마', '청순 글래머'

발행:
전재훈 인턴기자
김시운 / 사진=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캡쳐(왼), 매니지먼트 구 홈페이지
김시운 / 사진=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캡쳐(왼), 매니지먼트 구 홈페이지


배우 김시운(30)의 결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시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8일 김시운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에 따르면 김시운은 오는 9월 13일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김시운은 2006년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순애씨"로 데뷔했으며 케이블채널 OCN "가족연애사2", "직장연애사", "애로 판다지 천일야화 시즌 2"등에 출연했다.


특히 김시운은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청순글래머 '잔다르크'역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시운은 2008년 영화 "하늘을 걷는 소년"으로 스크린에 데뷔, 2009년 "애자", 2010년 "악마를 보았다", 2011년 "우리는 하늘을 날았다"에 출연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한 바 있다.


한편 김시운 소속사는 "김시운이 예비신랑의 듬직하고 성실한 모습에 믿음을 갖고 결혼을 결심했다"며 "두 사람의 결혼과 앞날을 축하해 달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과 캐릭터로 찾아 뵐 것"이라고 말해 연기활동을 이어나갈 것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사랑해 주세요
정일우 '엄마를 버리러 갑니다, 사랑해 주세요'
쌀쌀한 날씨에 찾아온 여름 사랑이야기 '마지막 썸머'
지난 해 청룡영화상 수상자들의 핸드프린팅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완패' 뉴진스, 소송 끝까지 간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LG- 한화, 한국시리즈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