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조인성, 中 '에스콰이어' 시상식 초청..韓대표 참석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배우 조인성이 중국에서 개최되는 유려 매체 시상식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다.


1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에 따르면 조인성은 오는 2일 제11회 '에스콰이어 맨 앳 히즈 베스트'(ESQUIRE MAN AT HIS BEST) 시상식에 한국 대표로 초청돼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에스콰이어 맨 앳 히즈 베스트'는 중국 최초의 매체 시상식이자 가장 영향력 있는 시상식으로 장쯔이, 판빙빙, 가수 겸 배우인 장학우, 영화감독 첸카이거, 펑샤오강 등 연예, 상업, 체육, 공익, 교육 등 중화권 내 영향력 있는 스타와 성공인사들이 대거 참석한다.


조인성은 1일 북경에 도착해 Youku(요우쿠), Qlyl(치이), 인위에타이 매체 인터뷰를 진행하고 다음날 2일 북경 공인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에스콰이어 시상식 레드카펫 및 단체 인터뷰에 임한 후 본격적인 시상식에 참석할 계획이다.


특히 조인성은 지난 1월 패션계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소후 패션 어워즈'에 한국 최초로 참석해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세계적인 남성지 에스콰이어에서 주최하는 패션 시상식의 참석을 알려 중화권 패션계에서 인정받는 한국 대표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에스콰이어 맨 앳 히즈 베스트'는 공식 동영상 사이트, 공식 페이지, ESQ TV, 웨이보,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사진 업로드 및 동영상으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BTS 정국-제이홉 '훈훈한 투샷'
에이티즈 '조각미남들의 출국길'
AxMxP, FNC에서 10년만에 데뷔하는 밴드
'귀시'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열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美 원정 평가전 '1승 1무 마무리'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