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제2의 남주혁 모여라..YG케이플러스, 부산 아카데미 오픈

발행:
문완식 기자
사진


YG케이플러스가 부산에 대형 모델 아카데미를 오픈한다.


YG케이플러스는 서울 압구정 YG케이플러스 모델 아카데미에 이어 오는 7월 20일'YG케이플러스 모델 아카데미 인 부산'을 연다.


주5일 3개월의 전문적인 모델 교육을 목적으로 오픈하는 부산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는 서울과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패션모델 활동을 위한 실전위주의 교육을 지향하며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을 바탕으로 프로모델을 발굴하고 양성한다.


또 아카데미를 수료 후 진행된 오디션에서 합격한 학생들은 YG케이플러스의 전속 및 소속 모델의 계약 기회가 부여되며 전문적인 프로 패션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YG케이플러스 모델 아카데미를 거쳐 대중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모델들이 많아지면서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배우로 데뷔해 10대,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남주혁과 장기용을 비롯해 '도전수퍼모델코리아'로 이름을 알린 정한솔, 정용수, 정소현 등이 YG케이플러스 모델 아카데미 출신이다.


YG케이플러스 모델 아카데미 관계자는 "부산, 경남 권에도 끼와 재능으로 똘똘 뭉친 모델 지망생들이 많은데 서울에 위치한 아카데미 수업을 듣느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부산 모델 아카데미를 통해 전문화된 모델 수업으로 톱모델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YG케이플러스는 강승현, 박형섭, 최소라, 스테파니 리, 장기용, 주우재, 이승미, 남주혁 등을 비롯한 톱모델들이 소속된 패션 토털 컴퍼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