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추자현♥우효광 "중국서 호감 갖고 연인 발전"(공식입장 전문)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추자현 웨이보
/사진=추자현 웨이보


배우 추자현과 중국 배우 우효광(위쇼우광) 소속사 측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추자현, 우효광 소속사 화몽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입장을 통해 "추자현과 위쇼우광이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배려로 서로 호감을 갖게 됐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팬들에게 자신의 연인을 공개하고 싶었던 추자현은 최근 자신이 출연했던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 녹화에서 자연스럽게 교제 중인 사실을 이야기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와 함께 "두 사람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덧붙였다.


추자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추자현, 위쇼우광의 소속사인 화몽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추자현의 웨이보에 게재된 글에 대한 공식 입장입니다.


웨이보에 게재된 것과 같이 현재 추자현과 중국 배우 위쇼우광(34)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팬들에게 가장 먼저 연인을 공개하고 싶었던 추차현은 지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의 녹화를 진행하던 중 자연스럽게 현재 교제 중인 사실을 이야기하게 됐고, 방송이 되기 전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열애 사실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추자현과 위쇼우광은 더 노력하는 배우로, 팬들에게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두 배우의 교제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극장으로 전력질주'
'10CM의 쓰담쓰담' 사랑해주세요
은중과 상연
'사마귀'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욕 없는 '유교방송' 1세대 유튜버 대도서관 사망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미국 원정, '혼혈' 카스트로프 얼마나 뛸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