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산타 아카데미 입소..동심을 읽어라

발행:
김현록 기자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 중 명예산타를 뽑는 '산타 아카데미'가 공개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멤버들은 연말을 맞아 '산타 아카데미'에 입소한다.


산타를 선발하기 위한 첫 번째 테스트는 어린이의 순수한 마음을 읽는 능력 테스트다. 지난 방송에서 사랑, 촛불, 우리 엄마 등 예상치 못한 답으로 멤버들을 당황케 한 ‘어린이 단어 퀴즈’에 이어 '어린이 그림 퀴즈'가 이어진다.


어린이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보고 무엇을 그린건지 맞혀야 하는 멤버들은 아이들의 순수한 그림을 보고 당황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는데, 과연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동심을 가장 잘 읽을 수 있는 멤버는 누구일지 공개된다.


두 번째 테스트는 선물 포장 능력을 알아보기 위한 테스트로, 컨베이어 벨트 위에 지나가는 선물을 릴레이로 포장해야한다. 어떤 물건이 나오더라도 포장하겠다는 각오로 준비하던 멤버들도 예상을 빗겨가는 황당한 선물이 등장해 난항을 겪었다.


이어진 민첩성 테스트에서는 선물 창고 셔터가 닫히기 전에 원하는 선물을 꺼내오는 과정에서 멤버들이 몸을 사리지 않고 달려 나가며 뜻밖의 웃음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선물 배달을 위한 지붕 오르기와 눈썰매 레이스 등을 통해 선발된 ‘무한도전’ 명예산타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