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임지연 사업가 남친과 결별-워너원 극성팬 피해 호소 外

발행:
윤성열 기자
임지연(왼쪽)과 이욱 /사진=스타뉴스, 이욱 SNS
임지연(왼쪽)과 이욱 /사진=스타뉴스, 이욱 SNS


▶임지연, 사업가 남자친구 이욱과 6개월 만에 '결별'


배우 임지연(28)이 2세 연상 사업가 이욱(30)과 결별했다. 지난 1월 열애 인정한지 6개월 만이다. 29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임지연과 이욱은 최근 결별했다. 두 사람은 여러 스케줄 탓에 소원해지면서 연인 관계를 정리한 것으로 확인됐다. 임지연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 역시 이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앞서 백화점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고 싱가포르로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는 사실도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당시 배우 백성현이 연예인 축구팀 FC어벤져스 멤버로 이욱과 함께 활동하며 임지연과 인연을 맺은 사실 역시 알려지기도 했다. 임지연 남자친구였던 이욱은 사업가로 'W 재단'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워너원 /사진=스타뉴스


▶워너원, 극성 팬에 "사생활 침해 심각" 호소


보이 그룹 워너원이 극성 팬들로 인한 피해를 호소했다.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 SNS를 통해 "월드투어 중 아티스트와 같은 항공편, 호텔을 이용하며 워너원 멤버들의 휴식 및 사생활을 침해하는 극성팬들로 인해 워너원 멤버들은 물론 전혀 무관한 일반 시민에게도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전했다.


스윙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워너원은 투어가 진행될수록 피해의 정도가 심각해져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워너원은 현재 '워너원 월드 투어 '원: 더 월드'(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란 타이틀로 월드 투어를 진행 중이다. 스트레스가 심해질 경우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월드 투어를 소화하는 것이 가능할지 우려되는 상황이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부 극성 팬들에게 "호텔은 아티스트가 공연을 위해 머무는 장소이자 타투숙객과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라며 "로비, 피트니스, 수영장, 호텔 레스토랑, 엘리베이터, 주차장 등 곳곳에 24시간 상주하는 행위, 사진과 동영상 등을 촬영하는 행위를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공항 내에서 아티스트 이동 시 주변을 살피지 않고 무분별하게 접근하여 촬영하는 분들로 인해 안전사고가 발생하거나 법적으로 촬영이 금지된 장소(출입국심사구역, 보안검색구역 등)에서 촬영하는 등의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의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으니 해당 행위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스크 치빈(왼쪽)과 에이스 /사진=치빈 인스타그램, 스타뉴스


▶보이 그룹 마스크, 불화 수면 위로..폭행 논란 진실은?


보이 그룹 마스크(우수, 이륙, 에이스, 희재, 도은, 이레, 치빈, 문봉) 멤버 간의 불화가 수면 위로 올랐다. 치빈은 자신을 폭행한 멤버로 에이스를 지목했고, 에이스는 팀 탈퇴를 선언했다.


치빈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이스의 폭행을 폭로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해 큰 파장을 일으켰다. 치빈은 지난 3월 8일 에이스의 우산을 빌려 썼다가 에이스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치빈의 폭로로 비난이 쏟아지자 에이스는 팀에서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는 "전후 사정과 내 의중을 떠나 결과론적으로 내가 행한 행동에 대한 잘못을 인정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우산을 돌담에 부러뜨려 흉기로 만들었다", "나를 말리는 멤버들에게 폭행을 가했다", "5개월간 사과 한 번 없이 잠적했다"는 등의 일부 주장에 대해선 "사실과 다르다"고 반박했다.


에이스의 탈퇴 선언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갈등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에이스는 글과 함께 공개한 랩 가사를 통해 "내가 저지른 잘못 양심껏 악수 청했고, 내가 내민 손 꽉 잡았지 넌"이라며 치빈에게 아쉬운 마음을 표했다. 이에 치빈은 "나와 잘 풀고 싶었다고 하지만 병원은 오지도 않았다"고 지적했다.


마스크는 지난 2016년 8월 첫 미니 앨범 '스트레인지'(Strange)로 데뷔한 8인조 보이 그룹이다. 멤버들 간의 불화가 어떤 식으로 매듭지어질지 주목된다.


▶신세경, 박중훈과 데뷔 첫 리얼 예능 '고정'


배우 신세경과 박중훈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9일 신세경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신세경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한다"고 밝혔다. 신세경이 출연을 결정한 예능 프로그램은 아직 제목과 구체적인 내용은 확정되지 않았다. 신세경은 박중훈과 같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 예능프로그램은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진행 중이며 CJ E&M의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신세경이) 출연을 확정 짓고 제작진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내용에 대해서는 아직 말씀드릴 수 없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트와이스 '인가' 출연 없이 1위..음악프로 6관왕


걸 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인기가요' 출연 없이 정상에 등극했다. 트와이스는 29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새 앨범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타이틀 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7월 마지막 주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2일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트와이스는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여전한 파워를 과시했다. 이로써 Mnet '엠 카운트 다운',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6관왕에 등극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변우석 '팬들에게 스윗한 인사'
이민호 '변치 않는 비주얼'
안효섭 '압도적인 매력'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연예인 걱정은 하는 게 아니라던데..★ 부동산 재테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결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