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한수민, 장영란X문정원X이하정과 회동 "벌써 만취"

발행:
이슈팀 강민경 기자
개그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아내의 맛'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아내의 맛'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한수민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아내의 맛'에 출연하는 출연자들과 함께 회동한 모습을 공개,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수민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희 벌써 만취인데 9시에 집에 가서 '아내의 맛' 볼거에요. 저희랑 꼭 같이 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수민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같이 출연하고 있는 개그우먼 장영란, 개그맨 이휘재 아내 문정원, 이하정 아나운서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한수민은 해시태그로 "취해서 바닥이 너무 찍힌 거 아닌가요. 준호오빠, 휘재오빠 미안해요. 취해서 뽀샵 못하겠어요. 앞에서 찍은 하정씨, 영란씨 미안해요"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세요", "오늘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저번 주 정말 재밌게 봤어요! 오늘을 기다렸습니다", "미녀 4인방 예쁘시네요"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수민이 본방사수를 독려한 '아내의 맛'은 이날 오후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