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X이청아 경찰청 공익광고 호흡 "홍보효과 톡톡"

발행:
윤상근 기자
/사진=김준수 경찰청 공익광고 출연 화면 캡처
/사진=김준수 경찰청 공익광고 출연 화면 캡처


가수 김준수와 배우 이청아가 참여한 경찰청 공익광고가 TV 등을 통해 공개된다.


김준수와 이청아가 출연한 경찰청 공익 광고는 오는 9월 1일부터 지상파 방송 3사를 비롯한 관공서 건물 전광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광고에서 김준수와 이청아는 최근 피해가 증가하고 있는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를 설명하며 예방 홍보에 적극 나섰다.


공개 예정인 영상 속에서 김준수는 경찰 정복을 입고 진지한 눈빛과 목소리로 표정으로 정부기관을 사칭하여 돈을 요구하는 보이스피싱 주의를 당부하고 있다. 또한, 또한 앞서 지난 30일 선 공개된 영상 '금융기관 사칭 편'에서 이청아는 아이들과 함께 보이스피싱 사례를 설명하며 보이스피싱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이청아 경찰청 공익광고 출연 화면 캡처


경찰청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였지만 국민들에게 보이스피싱 예방법을 알리기 위해 두 사람 모두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현재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 소속인 김준수와 경찰청 명예경찰로 위촉된 배우 이청아가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을 홍보하기 위해 경찰청 공익 광고에 참여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참여로 보이스피싱 예방에 대한 톡톡한 홍보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김준수, 이청아 경찰청 공익광고 출연 화면 캡처


김준수는 현재 경기남부경찰청 홍보단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이청아는 MBC에브리원 '단짠 오피스'로 9월 중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박보검 '전독시 보러 왔어요'
BTS 제이홉 '새앨범 기대하세요!'
아이브 '파리에서 만나요!'
아이유 '빛나는 매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다시 웃을 수 있길" 수해 이웃 돕기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