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송가인, 실물 얼마나 예쁘면..보자마자 깜짝 "TV 화면보다 훨씬 예뻐"

송가인, 실물 얼마나 예쁘면..보자마자 깜짝 "TV 화면보다 훨씬 예뻐"

발행 :

/사진=송가인 유튜브

가수 송가인이 실물 칭찬을 받았다.


27일 송가인 유튜브 채널에는 '데뷔13주년 맞이! 생애 최초 송가인 사과드립니다...! (사과밭, 역조공, 팬미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송가인은 데뷔 13주년 맞아 진행되는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줄 선물을 위해 사과 농장에 방문했다.


비가 쏟아지는 날씨에 사과 농장에 도착한 송가인은 "이게 무슨 난리냐. 이렇게 비가 오는데. 다른 사람들은 다 취소했을 거다"라고 투덜거렸다.


그러면서도 "장화까지 신고, 안에는 사과색 빨간색 입고, 머리도 사과처럼 하고, 볼 터치도 사과처럼 했다"며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


송가인은 사과 따기에 앞서 강습 시간을 가졌다. 강습을 맡은 여성은 송가인의 실물을 보며 깜짝 놀라워했다. 그는 "TV 화면보다 훨씬 더 예쁘시다. 어머, 세상에. 얼굴 요만해"라고 말했다.


그는 팬들을 위해 직접 사과를 따고 그 사과로 만든 사과 빵을 만들었다. 이후 팬미팅에서 팬들에게 이를 선물해 팬들을 기쁘게 했다.


/사진=송가인 유튜브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