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소유 "'까만밤' 뮤비서 첫 베드신..생각보다 진하다"

발행:
이슈팀 강민경 기자
가수 소유(왼쪽),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강민경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가수 소유(왼쪽),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강민경 /사진=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처

가수 소유가 신곡 '까만밤' 뮤직비디오를 통해 첫 베드신을 찍게 됐다고 고백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서울·경기 107.7MHz)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코너 '특선 라이브'로 꾸며져 가수 소유, 그룹 아이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는 "처음으로 베드신을 찍게 됐다.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문정혁씨가 특별 출연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문으로 돼있을 때는 몰랐는데 실제로 생각보다 진했다.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느낀 게 연기자분들이 대단하다는 걸 다시 한 번 더 느꼈다"고 설명했다.


소유는 "카메라의 각도 때문에 합이 중요하다. 너무 어려웠다. 문정혁씨가 잘 이끌고, 저도 잘 따랐다. 땡기면 그 분이 잘 와주시고 했다. 아직 저도 완성컷을 못 봐서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소유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PART.2 [RE:FRESH]'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까만밤'은 밤이 주는 묘한 설렘 속에서 취한 듯 물들어가는 사랑의 감정을 '까만맘'으로 표현한 가사와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라틴 리듬이 어우러진 곡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