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 투웰브' 1월 주인공, 윤도건 이미지컷 공개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디움
/사진=스타디움


스타디움이 '더 맨 블랙'에 이은 '더 투웰브'(THE TWELVE)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 윤도건을 공개했다.


스타디움 측은 25일 "'더 투웰브'는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마다 한 명의 스타디움 연습생을 공개하고 2020년 배우돌 그룹으로 정식 데뷔를 갖게 되는 프로젝트"라며 "187cm에 감성적인 외모와 넓은 어깨를 가진 1월의 남자친구"라는 말과 함께 윤도건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도건은 강렬한 레드컬러 상의와 비니를 착용,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스타디움 측은 "1년간 매달 한 명씬 선보이는 더 투웰브 프로젝트는 멤버 12명이 다양한 매력의 남자친구 컨셉으로 보여지는 것"이라며 "한겨울 이면서 새로운 1년의 시작을 알리는 1월의 멤버 윤도건은 어느 스타와 닮은 느낌이 없는 새로운 남차친구 컨셉에 최적화 된 멤버"라고 전했다.


윤도건은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이 돼 새해부터 큰 선물을 받을 것 같아 얼떨떨하고 즐겁다"고 대중 앞에 서는 소감을 밝혔다.


윤도건은 영화와 드라마 광고활동 등을 거친 후 1년간 매달 공개되는 나머지 11명의 멤버들과 춤과 노래등의 트레이닝을 통해 내년 음반활동을 할 계획이다.


이 달의 주인공의 영상프로필은 금일 오전 10시 스타디움 V live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미지는 스타디움 포스트와 V live 셀레브를 통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굿뉴스' 배우들의 기대되는 시너지
'싱어게인, 네번째 무대'
투어스, 새로운 비주얼로 컴백
김우빈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볼살 오르면 임신인가..편안해질 권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삼성 업셋→한화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