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장성규, '워크맨' 엑소 매니저 체험 후기..찬열 "우리 막내♥"

발행:
전시윤 인턴기자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사진=장성규 인스타그램


방송인 장성규가 웹 예능 '워크맨'에서 그룹 엑소(EXO) 매니저 체험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소감을 전했다.


장성규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최장 시간 알바였다. 약 10시간 매니저 알바를 마치고 한잔. 많은 생각을 불어넣어 준 알바. 고마워 용운아. 더 애정하게 된 엑소 b #워크맨 #엑소 #수호 #찬열 #백현 #첸 #카이 #세훈 #내사랑 #김용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성규는 소주와 안주를 두고 뾰로통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배우 이시언은 "솔직히 잘생겼다. 진짜 인정"이라는 글을 남겼고, 엑소 멤버 찬열은 "우리 막내♥"라고 댓글을 달았다.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도 "신동 매니저도 해줘요 장티쳐~~"라고 댓글을 달아 웃음을 유발했다.


네티즌들은 "라디오부터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방금 공항까지~ 최애 엑소랑 최애 워크맨의 조합이란 최고. 많이 많이 기대할게요", "수고 많으셨어요!! 엑소랑 장성규 님의 케미를 기대하면서 워크맨 기다리고 있을게요!!"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장성규는 웹 예능 프로그램 '워크맨'을 비롯해 KBS 2TV 시사·교양 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SBS 예능 프로그램 '반반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빅뱅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스타'
에스파 ‘여신들의 공항패션’
천하를 제패할 빵을 가릴 '천하제빵'
스트레이키즈 'STAY 만나러 출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장어집 인증샷, 가짜 법인 결정적 증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안티 팬 없는 선수' 전세계 2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