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정준, ♥유지에 대한 깊은 사랑.."없어서는 안 되는 존재"

발행:
전시윤 인턴기자
/사진=정준 인스타그램(TV조선 '연애의 맛 3' 캡처)
/사진=정준 인스타그램(TV조선 '연애의 맛 3' 캡처)

배우 정준이 연인 김유지에 대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29일 정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때는 정말...이런 사이가 될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 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몇 개월 전인데...이젠 없어서는 안 되는 사랑하는 사람으로 옆에 있다는 게...첫 생일을 같이하고 조금 있으면 2020년도 같이 시작을 하는. 제가 처음 시작할 때 말씀드린 것처럼 '같이 연애해요' 라고 했는데"라고 말을 이었다.


또 "같이 행복하게 보고 계시죠? 저희는 하루하루 서로 감사해하면서 만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모습도 이해해주면서 서로 응원하면서. 이제 3개월 된 커플이니 앞으로도 응원 많이 해주세요. 저희도 행복한 모습 자주 공유하겠습니다. 세상에서 이젠 없어서 안 되는 존재가 되어 버린...#빵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첫 만남 당시 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둘은 다소 어색한 모습으로 뻣뻣하게 앉아있어 풋풋함을 보이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티브이로 못 보지만 가끔 이렇게 인스로 보여주세요~", "사랑 모습 자주 보여주세요~", "맞아요 예쁘게 공유하는 행복한 커플이 되길. 꼭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정준과 김유지는 최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 3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채민 '조각상의 하트!'
김고은 '한파에도 사랑스러워'
아일릿 '반짝이는 비주얼'
아이브 '한파속 출국!'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차은우, 200억 탈세인가 아닌가..고의 있다면 최소 징역 5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출격' 김도영이 돌아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