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한가빈, '아침마당' 출연에 근황도 화제..'사랑해요' 팬사랑 눈길

발행:
정가을 인턴기자
/사진=한가빈 인스타그램
/사진=한가빈 인스타그램

'아침마당'에 트로트 가수 한가빈이 출연하면서 그의 근황까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13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시사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명불허전' 코너로 꾸려져 홍승범 권영경 부부, 김야니, 핲기, 박신혜, 카슨엘렌, 한가빈이 출연했다. 이에 한가빈의 근황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가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어떠셨나요? 오늘 저는 조금 힘든일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고 일어나면 또 괜찮아지겠죠. 우리 내일은 꽃바람부는 날일 거에요. 빠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빈은 눈이 쌓인 자연을 배경으로 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한가빈은 눈밭에 '사랑해요'라는 글귀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들은 "저도 사랑해요", "가빈씨 힘냅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 1TV 시사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 방송화면 캡처

한편 13일 방송된 '아침마당'에서 한가빈은 "대한민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는 샘해밍턴, 김수현도 재연 배우였다. 박상철, 장윤정씨도 재연 배우도 시작했다"며 "저도 선배님들의 뒤를 이어서 노래도 하고 연기도 열심히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아침마당'은 응원하고자 하는 배우의 이름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바, 다수의 네티즌들이 한가빈의 이름을 검색하며 그를 향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자백의 대가' 기대되는 배우들의 시너지
무진성 '시크한 매력'
'프로보노, 기대하세요'
하정우 '카리스마 폭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지드래곤 라이브 논란 '마마' 대기실 어땠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FA 최형우, 마침내 '삼성 복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