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만났다' 방송 이후 수많은 시청자들이 '나연이 엄마' 장지성 씨의 블로그를 찾아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지난 6일 '너를 만났다'가 방송됐다. '너를 만났다'는 MBC VR 특집 다큐멘터리. 3년 전 세상을 떠난 나연이를 그리워하는 엄마 장지성 씨가 VR로 구현된 가성현실 속 나연이와 재회하는 과정이 전해졌다.
'너를 만났다'는 희귀 난치병인 혈액암으로 7세 나이에 세상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나연이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줬다. 그리고 꿈 속에서만 가능할 줄 알았던 시공간을 초월한 하늘나라 가족과의 만남이 극적으로 이뤄진 장면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에 방송 직후인 6일부터 다음날인 7일에 걸쳐 나연이 엄마 장지성 씨의 블로그 방문자 수가 급증했다. 6일 방송 당일엔 16만 1425명을, 7일엔 15만 명을 훌쩍 넘고 있는 것. 방송 전 예고편 공개 당시 13만 명, 이후 6~7만 명을 기록했던 것보다 훨씬 압도적인 증가다.
해당 블로그의 '너를 만났다' 관련 최근글에만 1000개에 달하는 댓글이 달렸다.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행복하시길 기도할게요" "펑펑 울었습니다" "폭풍 오열했다" "너무 예쁜 나연이 꼭 기억할게요" "나연아 그 곳에선 아프지 말아" 등의 진심어린 반응을 남기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