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성경, 기도회 온라인 찬송..박신혜는 코로나19 극복 응원[스타이슈]

발행:
이경호 기자
/사진=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영상 캡처


배우 이성경이 찬송을 부르는 영상이 뒤늦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 특별기도회 특송'이라는 제목으로 이성경이 특송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의 지역확산으로 여러 교회에서 온라인 예배를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이성경의 특송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성경은 영상에서 "할렐루야 배우 이성경 자매입니다"라며 짧은 자기 소개 후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라는 찬송을 불렀다. 그는 찬송을 부르는 동안에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보였다.


이성경의 특송이 화제가 된 가운데, 지난 22일에는 박신혜의 영상특별기도회 응원 메시지가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박신혜는 코로나19로 인해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성도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는 한편,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잘 지켜나가자는 말을 전했다. 또한 예배를 하면서 코로나19를 잘 극복하자고 했다.


한편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다니엘기도회'는 요륜교회에서 주최하고 있다. 코로나19 위기 사태를 놓고 이를 극복하고자 하는 구국연합기도회다. 지난 6일부터 영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박재범 아이돌' 롱샷, 힘 넘치는 데뷔 무대!
원작 뛰어넘을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산부인과 대리 처방 의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