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여신' 조은나래, 이미지나인 전속계약→'풍문쇼' 합류[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이미지나인컴즈
/사진제공=이미지나인컴즈


방송인 조은나래가 이미지나인컴즈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은나래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10일 밝혔다. 이미지나인컴즈는 개그맨 지상렬, 김경진, 가수 KCM, 달샤벳 수빈 등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다.


또한 조은나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 고정으로 합류했다. 지난달 1일부터 '풍문으로 들었쇼'에 게스트 패널로 출연해오다 약 한 달 만에 고정 출연을 확정했다.


그동안 통통 튀는 캐릭터를 유감없이 드러내며 예능감을 뽐내 제작진으로부터 고정 출연 제안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2013년 리포터로 방송활동을 시작한 조은나래는 '롤(LOL)여신'이란 별명으로 e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방송인이다. 게임 프로그램 및 대회 진행을 비롯해 시사, 교양, 정보 프로그램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다. 2014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하기도 했다.


2017년 4월 KBS 2TV 연예정보 프로그램 '연예가 중계'로 지상파에 진출했으며, 지난해에는 치어리더 겸 트로트 가수 맑음과 함께 유튜브 '덤덤 스튜디오'의 토크 시리즈 '오늘도 조은나맑음'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그동안 게임, 시사, 교양 프로그램을 통해 친근감 있고 신뢰감 있는 정보 전달에 주력해왔다면 앞으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웃음과 재미까지 시청자들에게 전하고자 한다"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방송인으로서 조은나래 만의 개성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크 '완벽한 컴백 무대'
이프아이, R U OK?
새롭게 시작하는 '보이즈 2 플래닛'
차은우 '아쉬운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웰컴 25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전반기 시청률, 톱11 중 10경기가 '한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