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대한사회복지회 3천만원 기부..장애아동·한부모가정 아동 500명에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발행:
문완식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사진=김창현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사진=김창현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장애아동·한부모가정 아동들의 따뜻한 산타가 됐다.


정샘물은 23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장애아동·한부모가정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에 3000만 원을 후원했다.


기부금은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14개 시설의 장애아동 및 한부모가정 아동을 위한 도서·장난감 등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비로 사용된다.


지난해 정샘물이 원장으로 있는 정샘물뷰티 임직원들이 한부모가정 아동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준 것에 이어 두 번째 후원이다.


정샘물은 "지속된 코로나 19로 누구보다 힘들게 보내고 있는 보호시설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만큼은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선물해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정샘물씨가 선물한 장난감·동화책 등을 들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있는 장애인복지시설 암사재활원 아이들 /사진제공=대한사회복지회


2012년부터 입양을 기다리는 아동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 온 정샘물은 지난 9월 대한사회복지회의 1억 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의 모임 '아너패밀리' 1호 회원으로 가입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 설립 이래 영유아보호시설, 장애아 돌봄·치료시설, 한부모가족시설, 가정위탁지원센터 등 전국 20개 시설에서 1000여 명의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는 아동복지전문 사회복지법인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이 힘든 결혼을 두 번이나"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