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라이브맞짱' 박명수·하하 VS 감스트·히밥과 대결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MBC
/사진=MBC


TV예능계의 터줏대감인 박명수와 하하, 그리고 인터넷 방송계의 대표선수 감스트가 유튜브와 아프리카TV에서 맞대결을 펼쳤다.

최근 1인 미디어 방송이 생활 속으로 빠르게 녹아 들면서 TV속에서만 볼 수 있던 연예인이 BJ의 라이브 방송에 나오고, 반대로 인기 BJ들이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방송 플랫폼 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이에 TV 예능인들과 BJ들의 라이브 방송 배틀을 컨셉으로 하는 웹예능 '라이즈맞짱'이 MBC와 아프리카TV '프리콩'에 의해 공동 제작되었다. 주인공은 하하, 박명수, 감스트 외 장동민, 강재준, 히밥, 이국주, 지조, 깨박이, 킹기훈 등 각 분야 대표 출연자들. 라이브 소통, 먹방, 게임, 노래 등 다양한 소재의 방송을 통해 대결을 펼친 '라이브맞짱'은 웹예능 사상 역대급 출연자 규모의 레전드 예능이 될 것이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6일 아프리카TV 감스트 채널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이루어진 1화 촬영에서는 동시접속자 15만명이 넘고,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1편에서는 떠오르는 대세 먹방 유튜버 '히밥'이 박명수, 하하, 감스트, 이국주, 강재준, 지조와 먹방 대결을 펼친디. 과연 히밥이 더 짧은 시간동안 6명보다 많이 먹을 수 있을 것인지 초유의 흥미진진한 먹방 대결이 기대된다.

'라이브맞짱'은 20일 유튜브 'MBCentertainment' 채널 및 아프리카TV M드로메다 방송국'에서 1, 2화가 공개된 후 매주 수요일 동일한 시간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한편 MBC는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분야의 강화를 위해 지난해 'M드로메다스튜디오팀' 조직을 신설한 후 '돈플릭스', '오느른', '힙합걸z', '말년을 행복하게' 'it's LIVE' 등을 제작해 반향을 일으키고 있으며 유튜브 및 지상파TV와 OTT 플랫폼까지 연결하는 멀티플랫폼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떤 계절은 영원히 남아 '겨울의 빛'
유해진 '여유로운 미소'
김선호 '여심 잡는 비주얼'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성근 "저를 미워하고, 저를 죽이세요"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월드컵 파워랭킹 '아시아 1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