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권,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 출연 [공식]

발행:
김수진 기자
배우 김권 /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권 /사진제공=인연엔터테인먼트

배우 김권이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에 캐스팅됐다.


김권은 오는 3월 22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나빌레라’(감독 한동화 가 이은미 작 스튜디오 드래곤, 더그레이트쇼)에 ‘호범’ 역으로 출연을 확정, 비뚤어진 시선을 지닌 캐릭터로 변신한다.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인기 웹툰 ‘나빌레라’(HUN, 지민)를 드라마화한 작품이다. 앞서 박인환과 송강, 나문희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김권까지 합류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극 중 김권은 눈부신 재능을 가진 발레리노 채록(송강 분)과 대척점에 있는 호범 역을 맡았다.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꾼 채록에게 적대감을 드러내는 캐릭터로, 마음속 깊은 증오에 상처가 될 독설을 아무렇지 않게 날리며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권은 드라마 ‘공항 가는 길’, ‘같이 살래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부터 영화 ‘응징자’, ‘순정’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매 역할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만큼 이번 작품에서 보여줄 그의 연기 변신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개성만점 매력이 기대되는 배우 김권의 활약은 오는 3월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tvN ‘나빌레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