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아이오케이컴퍼니, '600만뷰 웹드 신예' 윤상정과 전속계약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컴퍼니가 신인배우 윤상정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아이오케이컴퍼니는 17일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진 윤상정 배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배우가 가진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상정은 구독자수 53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웹드라마 '짧은대본'에서 '이나' 역으로 분해 통통 튀는 매력과 연기력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윤상정 주연의 에피소드는 해당 유튜브 채널 내 최다조회수인 611만 회를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몰이 중이다.


또한 윤상정은 2020년 10월 새롭게 재탄생한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에서 양세찬의 소개팅 상대, 문세윤의 처제 등 다양한 역할로 출연해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2018년 제17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경쟁작 '까치까치 설날은', 제 1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를 비롯해 다수의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은 단편영화 '그녀의 씬'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착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2018년 영화 '나만 없어 고양이', '유열의 음악앨범' 등에서 생활밀착형 연기를 선보인 것은 물론, 2020년 김수로 프로젝트 '밑바닥에서', '블랙코메디' 등 연극 무대에서도 활약하며 차근차근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윤상정은 올해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