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민아 '19禁 개인기' 논란 후 SNS 활동 재개 [스타IN★]

발행:
안윤지 기자
방송인 김민아가 19금 개인기 논란 이후 SNS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김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김민아가 19금 개인기 논란 이후 SNS 활동을 재개했다. /사진=김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김민아가 '19금(禁) 개인기' 논란 이후 SNS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김민아는 7일 "몽셀카 말고 멍셀카 모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김민아의 여러 모습이 담겨 있다. 비슷한 표정이지만 옷과 배경이 바뀌며 이목을 끌었다.


한편 김민아는 최근 유튜브 방송 도중 '19금 개인기'를 하다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는 지난달 20일 유튜브 채널 '왜냐면 하우스'에서 영화 '내부자들' 속 이경영 19금 폭탄주 장면을 따라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화 장면을 패러디 했지만 전체 관람가 영상에서 보기엔 불편했다고 지적했다.


앞서 그는 성희롱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대한민국 정부' 코너 '왓더빽'에서 중학생을 대상으로 "에너지가 많을 시기인데 에너지를 어떻게 푸냐", "혼자 있을 때 뭘 하냐" 등을 발언했다. 이는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과한 발언이었다는 질타를 받았다.


이후 '대한민국 정부' 채널은 "김민아 님께서 나누는 대화 중 일부가 적절하지 못하다는 의견이 있었다"며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방송인 김민아가 19금 개인기 논란 이후 SNS 활동을 재개했다. / 사진=김민아 인스타그램 캡처

.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트와이스 'THIS IS FOR 투어 출발'
다시 돌아온 '개는 훌륭하다' 새 MC와 출발
에스파 '헤나 했어요~ 우린 없어요~!'
'까칠한 비서진'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재미난 세상, 마치겠습니다"..故 전유성 추모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LG 마침내 KBO 정규시즌 우승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