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박신혜, 싱그러움 물씬 풍기는 여신美 [화보]

발행:
김수진 기자
사진 제공 = 모조에스핀(MOJO.S.PHINE)
사진 제공 = 모조에스핀(MOJO.S.PHINE)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브랜드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감각적인 썸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싱그러운 계절감이 느껴지는 푸른 정원을 배경으로 박신혜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감성과 세련되고 모던한 무드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독보적인 컨셉 소화력을 보여주었다. 자신만의 공간이 가장 아름답고 삶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이번 화보의 콘셉트인 ‘Pied a terre (피에드 아 테르)’를 그녀만의 분위기로 표현해내며 삶의 여유와 휴식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일상을 벗어난 행복한 여유로움을 담았다.


박신혜는 모조에스핀의 썸머 키 룩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싱그러움이 가득한 여름의 정원 속 클린한 무드 속에서 워크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슈트 셋업은 물론 뉴트럴한 얼씨 컬러의 의상을 톤온통 매치하는 등 센스있는 스타일링으로 룩의 감도를 높였으며, 시즌감이 돋보이는 패턴의 드레스 같은 과감한 룩도 그녀만의 감각적이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로 녹여내며 비밀 정원의 여신 같은 자태를 보여주었다.


한편 모조에스핀과 뮤즈 박신혜가 함께한 2021 썸머 컬렉션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모조에스핀(MOJO.S.PHINE)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