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영진, '그알' 배정훈 PD와 5주년..다정한 커플샷 [스타IN★]

발행:
김미화 기자
/사진=이영진 인스타그램
/사진=이영진 인스타그램

배우 이영진이 연인인 배정훈 PD와 교제 5주년을 기념하며 다정한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이영진은 1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새 5년"이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영진과 배정훈 PD는 한 식당에 앉아 다정한 모습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5주년을 기념해 술잔을 부딪치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다.


앞서 이영진과 배정훈 PD의 열애 소식은 지난 2018년 알려졌다. 당시 이영진 측은 두 사람이 1년 가량 교제했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5년 동안 긴 열애를 이어가며 서로에게 힘이 돼 주는 모습이다. 최근 방송 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에서는 배성재가 이영진의 연인인 배정훈 PD를 언급,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배정훈 PD에게서 전반전이 끝나고 문자가 왔다. 우리 영진이 안 다치고 있죠? 하고 묻더라"라고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영진은 모델 출신으로 지난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이영진은 '스마일 어게인' '특수수사일지-1호관 사건', '마스터-국수의 신' 등의 드라마와 영화 '요가학원', '고령화 가족', '로봇, 소리' 등을 통해 활약했다.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배 PD는 '그것이 알고 싶다', '궁금한 이야기Y' , '김어준의 블랙하우스', '당신이 혹 하는 사이' 등 연출을 맡았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콘크리트마켓, 화이팅'
명세빈 '세월 비껴간 미모'
김동욱 '시크한 매력'
4년만에 다시 돌아온 뮤지컬 '비틀쥬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샤이니 키, 하차하면 끝?..'주사이모' 저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알고 보니 '죽음의 조'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