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신예 노재원, 눈컴퍼니와 전속계약..김슬기X조한철과 한솥밥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눈컴퍼니
/사진제공=눈컴퍼니

신예 노재원이 눈컴퍼니(대표 성현수)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눈컴퍼니 성현수 대표는 22일 "서울독립영화제가 주목한 배우 노재원과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센스 넘치는 안정적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가진 배우 노재원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진행된 눈컴퍼니 신인 배우 오디션에서 수백 대 일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노재원은 독립영화계와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차근차근 연기력을 쌓아왔다.


서울독립영화제2021 배우 프로젝트 - 60초 독백 페스티벌에서 1위의 영예를 거머쥐며 그 이름을 각인시켰고 '드라이빙 스쿨', '힘찬이는 자라서', '아빠는 외계인', '윤시내가 사라졌다' 등 다양한 독립영화에 참여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단편 '드라이빙 스쿨'을 통해 제6회 충무로영화제-감독주간(The CMR-DIRECTORS WEEK) 새로운 남자배우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리며 잠재력을 증명했다.


노재원은 "'나는 앞으로 어떻게 성장하는 배우가 될까, 어떤 연기를 해 나아갈 것인가, 어떤 길을 가는 배우가 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던 중 든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인연을 만나 감사하다. 덕분에 고민보다는 재미있게 연기를 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된 것 같다"고 눈컴퍼니와 전속계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눈컴퍼니는 강길우, 김슬기, 김정우, 박소진, 박정연, 우지현, 유의태,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이유지, 임세미, 조수향, 조한철, 한동희가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