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뿌듯했던 순간"..'동상이몽' 前 PD가 진태현에 남긴 편지 [스타IN★]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사진=진태현 인스타그램

배우 진태현이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을 연출했던 김동욱 PD가 전한 선물과 편지를 공개했다.


진태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동 편지, 감동 선물, 2년 6개월 전 처음 알게 된 전 '동상이몽' 김동욱 PD 그래도 서로 때마다 챙기며 지금까지 쭉 이어온 인연 감사합니다. 나도 언제나 응원할게"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동욱 PD가 '예비 아빠' 진태현을 위해 보낸 편지와 선물이 놓여 있다. 편지에 따르면 김동욱 PD는 진태현에게 "두분께 또 하나의 세상 소중한 존재 '태은'이가 찾아온 것, 너무 축하드려요"라며 "제가 '동상이몽' 연출 맡으면서 두분을 모시게 된게, 프로그램을 통틀어 혹은 제 인생에서 가장 뿌듯했던 순간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분이 아름답게 세상을 밝혀주신 만큼 지금 우리 세상도 조금 더 밝아질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찾아뵙진 못하지만 그보다 더 영광스런 마음으로 축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진태현은 2015년 배우 박시은과 결혼했다. 현재 임신 중인 박시은은 오는 9월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최근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둘째 아기의 성별이 '딸'이라고 공개한 바 있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15일 공개 앞둔 '나는 생존자다'
기대되는 드라마 '금쪽같은 내 스타'
9월 찾아올 서늘한 영화 '살인자 리포트'
키, 정규 3집 'HUNTER'로 컴백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케데헌 '골든', 빌보드 1위..SM 연습생 출신 이재 기적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MLS 정복 시작됐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