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김선호, 환한 미소 깜짝 근황..김남호 "여전히 빛나고 있더라"[스타IN★]

발행:
이경호 기자
김남호, 김선호./사진=김남호 인스타그램
김남호, 김선호./사진=김남호 인스타그램

배우 김선호의 근황이 깜짝 공개됐다.


뮤지컬배우 겸 가수 김남호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선호♥"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남호는 "얼마만의 너의 무대를 보는건지..ㅠㅠ 너무 설레이고 반갑고.. 고향에 찾아 온 너는 여전히 빛나고 있더라. '터칭 더 보이드' 연극을 보는 내내 너의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 그래서 보는 내내 '김선호가 김선호했다' 는 생각만 들더라. 공연 정말 좋았어"라고 했다.


또 "공연 후 오랜만에 밥도 한끼 나누니 너무 따뜻하고 좋았다. 너무 탤런트 되시고는ㅋ 시간 맞추기도 어려웠을 뿐더러 밖에서 밥 먹는건 생각도 못했었는데, 이렇게 맛집 찾아가서 맛있는 음식 나누며 서로의 이야기를.. 마음을 나눴더니 '그래! 이게 사람 사는거지!' 싶더라. 우리 앞으로는 더 천천히!

많은걸 보고 느끼며 나아가자고! 함께. (물론 난 좀 빠르게 쫒아 갈 필요가 있지?ㅋㅋㅋ)"라면서 "남은 공연도 무사히 잘 마무리 하고 공연 끝나면 바로 또 몸보신 하러 가자^^ 좋은 공연을..시간을 선물해줘서 고마와"라고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남호와 김선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김선호는 밝은 표정으로 근황을 전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김남호, 김선호./사진=김남호 인스타그램

또한 김선호는 김남호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을 실감케 했다.


한편, 김선호는 지난해 사생활 논란으로 자숙의 시간을 보냈다. 최근 연극 '터칭 더 보이드'에 출연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권은비, 가까이서 보고 싶은 미모
KBS에 마련된 故이순재 시민 분향소
농구 붐은 온다, SBS 열혈농구단 시작
알디원 'MAMA 출격!'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왜 하루 종일 대사 연습을 하세요?"..우리가 몰랐던 故 이순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프로야구 FA' 최형우-강민호 뜨거운 감자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