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빌리, 콘셉트 소화력 무슨 일? '가을여신' 변신[화보]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NYLON, 유튜브 ‘OOTV오오티비’
/사진=NYLON, 유튜브 ‘OOTV오오티비’

그룹 빌리(Billlie, 시윤 수현 츠키 션 하람 문수아 하루나)가 시크한 가을 여신 무드으로 변신했다.


빌리는 지난 23일 오후 패션 매거진 나일론(NYLON)을 통해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화보 이미지와 색다른 분위기로 촬영한 미니 3집 수록곡 'B'rave ~ a song for Matilda (브레이브 ~ 어 송 포 마틸다)'의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NYLON, 유튜브 ‘OOTV오오티비’

유닛으로 공개된 화보 이미지에서 빌리 멤버들은 가을 대표 패션 아이템인 니트와 자켓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했다. 아이보리 톤과 브라운 톤의 의상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배가시켰고, 멤버들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완벽한 케미를 선보였다.


단체 이미지에서는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핀 조명과 컬러 조명으로 신비로움과 강렬함을 더해 유닛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느낌의 화보를 완성하며 트렌디한 비주얼을 자랑하기도 했다.


/사진=NYLON, 유튜브 ‘OOTV오오티비’

이어 화보와 동시에 유튜브 'OOTV오오티비' 채널을 통해 빌리의 'B'rave ~ a song for Matilda'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B'rave ~ a song for Matilda'는 영국의 유명 소설 '마틸다'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우리 모두 다 남들과는 다른 능력이 하나씩은 있다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 영상에서 빌리는 단체 화보 속 블랙 수트를 입고 등장, 멤버 각각의 아름다운 춤선과 용기와 힘을 강조하는 포인트 안무로 매력적인 군무를 선보였다. 최근 음악 방송에서 보여주고 있는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링 마 벨 (왓 어 원더풀 월드))' 무대와 정반대의 콘셉트로 연출된 퍼포먼스 클립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빌리는 최근 미니 3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챕터 투)'를 발매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윤아 '예쁜미소와 함께 출국!'
에스파 '나고야에서 만나요'
슈팅스타2, 믿고 보세요
제로베이스원 '아침부터 빛나는 제베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유방암 행사, 연예인 '공짜'로 부르고·브랜드엔 '돈' 받고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가을야구 현장' 한화-삼성, 운명의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