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씨네타운' 측 "이이경, 4일 출연 취소..이태원 참사 애도"

발행:
최혜진 기자
배우 이이경이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육사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오는 24일 개봉. 2022.08.1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이경이 10일 오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육사오'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이다. 오는 24일 개봉. 2022.08.10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이경의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 출연이 취소됐다.


1일 '씨네타운' 측은 "4일로 예정돼 있던 '씨네초대석' 이이경 배우 출연은 불가피하게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태원 참사 국가애도기간으로 청취자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고인의 명복을 빌며 아픔을 겪은 모든 분들이 완쾌되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당초 이이경은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 개봉을 앞두고 4일 '씨네타운'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국가 애도기간임을 고려해 출연을 취소했다.


한편 지난 10월 29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일대에 핼러윈 데이를 맞아 수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대규모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1일 기준 사망자는 156명, 부상자는 151명에 이른다. 이에 따라 정부는 5일까지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새 선수들과 더 강력해진 FC슈팅스타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