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신랑' 김현중, 논란은 뒤로..♥첫사랑 아내→예능 출연[스타이슈]

발행:
안윤지 기자
가수 김현중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김현중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첫 사랑인 아내와 결혼, 득남 소감을 전하며 활동 복귀를 예고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뜨겁게 안녕'에서는 김현중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결혼 및 득남 소식을 알린 김현중은 "올해 결혼을 했고, 아내가 두 달 전에 출산해 아빠가 됐다"라고 말했다. 그는 "14세에 (아내를) 처음 만났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한 사이다. 둘의 생일이 같아,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까지 똑같다"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아들에 대해 "처음에는 모든 게 무서웠는데, 이제는 기저귀도 잘 갈고 목욕도 잘 시킨다"라며 "아이가 처음 태어났을 때 너무 충격을 받았다"고 얘기했다.


/사진제공=MBN

김현중은 지난 2014년 전 여자친구 A씨 폭행 및 친자 소송 등 사생활 문제와 2017년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는 등 각종 논란에 휘말렸다. 이후 KBS W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배우 복귀했으며 독자 레이블을 설립해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이후 SNS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던 김현중은 비연예인 아내와 혼인 신고 및 임신 사실을 전했다. 당시 그의 소속사 헤네치아는 "김현중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함과 설렘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며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과 축복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