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과 한솥밥' 고인범·이은형·장지건, 스타휴엔터 전속계약[공식]

발행:
한해선 기자
/사진=스타휴엔터
/사진=스타휴엔터

배우 고인범, 이은형, 장지건이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스타휴엔터테인먼트 새 식구가 됐다.


배우 고인범은 연극무대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다 2005년 'KBS '황금사과'로 방송에 데뷔해 이후 '대조영', '대왕세종', '추노', '꼰대인턴', '철인왕후' 등 수많은 작품을 이어가고 있다.


배우 이은형은 2011년 JTBC '빠담빠담…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로 데뷔해 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인형의 집'에서 주연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며 주목받고 있다.


배우 장지건은 2013년 영화 '친구2'로 데뷔해 영화계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2019년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서국만득역 좋은 연기로 찬사와 주목을 받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다방면에 재능을 가지고있는 배우들을 대거 영입중이며 왕성한 활동을 하기 위하여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제작분야에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기 위해 2022년 드라마 공동제작을 체결했고 영화사 '순간'을 인수합병해 영화 제작을 시작, 시나리오 작업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휴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임채무, 이문식, 간미연, 오승아, 전승빈, 하경 등이 소속돼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84 제곱미터'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