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태연, SM 경영권 분쟁 속 의미심장.."열심히들 산다"

발행:
이승훈 기자
/사진=소녀시대 태연 SNS
/사진=소녀시대 태연 SNS

소녀시대 태연이 SM 경영권 분쟁이 계속되는 현 시점에서 의미심장한 한 마디를 남겼다.


16일 태연은 개인 SNS에 별다른 멘트 없이 영화 '부당거래' 속 한 장면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부당거래'에서 검사인 주양 역을 맡은 류승범이 골프장에서 괴한의 습격을 받은 재력가를 보며 "이야, 정말 다들 열심히들 산다. 정말 열심히들 살아"라고 비아냥대는 신이다.


평소 자신의 셀카 혹은 일상을 공유해오던 태연이기에 수많은 팬들은 갑작스레 '부당거래' 영상을 올린 점을 두고 SM엔터테인먼트 경영권 분쟁을 간접 언급한 것이 아니냐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가수 태연이 6일 오후 서울 청담동 루이비통 메종 서울에서 진행된 ‘루이비통, 쿠사마 야요이와의 협업 컬렉션’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1.06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현재 SM은 이성수, 탁영준 공동대표와 현 경영진, 카카오와 손을 잡고 전 총괄 프로듀서 이수만, 하이브와 대립각을 세우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SM 이성수 대표가 이수만의 역외탈세 의혹과 부동산 사업권 관련 욕망에 SM 아티스트들을 이용했다는 폭로 영상을 공개해 논란을 일으켰다.


한편 소녀시대 태연은 지난 2일 나얼의 발라드 프로젝트 'Ballad Pop City' 두 번째 주자로 나서 신곡 '혼자서 걸어요'를 발매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퍼펙트 글로우 기대하세요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영웅·이준호·김혜윤·스키즈·니쥬·우기, '10주년 AAA 2025' 인기상 주인공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경이롭다" LA FC, MLS컵 8강 진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