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케플러, 서로가 바란 서로의 행복[화보]

발행:
김노을 기자
/사진제공=퍼스트룩
/사진제공=퍼스트룩

그룹 케플러(Kep1er,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사랑에 빠진 소녀의 매력을 뽐냈다.


케플러는 최근 매거진 퍼스트룩의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보 사진 속 케플러는 고양이 인형과 하트 오브제 등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키는 다채로운 소품들을 활용해 유니크한 무드를 완성했다.


/사진제공=퍼스트룩
/사진제공=퍼스트룩
/사진제공=퍼스트룩

케플러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10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에 대한 이야기부터 가장 좋아하는 앨범 수록곡, 앨범을 준비하며 고심했던 부분, 타이틀곡 'Giddy (기디)'의 포인트 안무인 '케냥이 춤' 비하인드 등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케플러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의 목표와 소망를 전했다. 이들은 "언젠가는 특정 연도를 말했을 때 생각나는 그룹이 되고 싶다", "무대를 볼 때 행복해 보였으면 좋겠고, 저희 무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에너지를 받는다면 보람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들 모두 각자의 행복과 여유를 찾으면서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고 밝혔다.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의 타이틀곡 'Giddy'로 활발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는 케플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퍼스트룩 256호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씨엔블루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순간순간이 화보'
미야오 가원 '시선강탈 미소'
한소희 '압도적 미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명장'으로 남고 싶어요" '흑백요리사2' 셰프들 단독 인터뷰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진품' 월드컵 트로피, 한국 왔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