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발행:
윤성열 기자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클로이도 세상 떠나" [스타이슈]
/사진=스타뉴스, 서동주
/사진=스타뉴스, 서동주

방송인 겸 미국 변호사 서동주가 부친에 이어 반려견까지 떠나 보냈다.


서동주는 2일 "오늘 아버지 발인 후 클로이도 세상을 떠나 좀 전에 화장을 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반려견 클로이의 장례 현장이 담겨 있다. 서동주는 "아픈 클로이를 열살에 입양했는데 지난 6년간 제 곁을 건강하게 잘 지켜줘서 고맙고 그곳에서는 눈도 보이고 귀도 들리길"이라며 "그래서 다시 만날 때 나를 후각과 촉각이 아닌 눈으로 바라봐 주길"이라며 반려견을 떠나 보낸 슬픔을 드러냈다.


앞서 서동주는 이날 오전 엄수된 개그맨 고(故) 서세원의 영결식에 참여했다. 고 서세원의 딸인 그는 영결식에서 "아빠와 여러가지 일이 있었지만, 마지막 순간만큼은 같이 있는 게 도리라고 생각해서 자리를 지켰다. 찰나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잊지 않고 은혜를 갚으면서 살겠다"고 전했다. 서동주는 고 서세원이 전 아내인 서정희와 1983년 결혼해 얻은 첫째 딸이다.


한편 고 서세원은 지난달 20일 캄보디아 프놈펜에 있는 한인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심정지로 사망했다. 향년 67세. 고인은 평소 지병으로 당뇨를 앓아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의 시신은 지난달 28일 화장 후 이틀 뒤 한국으로 옮겨졌다. 장례는 서울 아산병원에서 한국코미디언협회장으로 치러졌다. 고인의 유해는 충북 음성 무지개 추모공원에 안치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믿고 보세요
진짜 밥값하는 예능 '추성훈의 밥값은 해야지'
'2025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트리거, 사랑해 주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 vs 하이브 어도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김-이' 유럽 3총사 이적설 본격 점화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