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스타랭킹 女 배우 1위 우뚝 '러블리 덕임 파워'

발행:
김노을 기자
배우 이세영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C 새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2021.11.1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세영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C 새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오는 12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C 2021.11.11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이세영이 스타랭킹 스타배우 여자 랭킹 1위의 영예를 품에 안았다.


이세영은 4월 27일 오후 3시 1분부터 5월 4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 4월 5주(6차) 스타랭킹 스타배우 여자 랭킹 투표에서 1만8207표를 획득해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세영의 뒤를 이어 김소현이 4천185표를 얻어 2위에 올랐고, 박은빈이 4천82표로 3위를 차지했다.


이세영은 지난해 1월 종영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 역을 열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스타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다. 투표 결과 순위에 따라 스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 된다.


4주 연속 1위로 선정된 스타는 옥외 전광판 광고에 실린다. 4주 연속 1위 스타의 팬들은 옥외 전광판 광고 영상 팬서포트도 가능하다. 제안은 스타뉴스 공식 이메일(star@mtstarnews.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오늘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26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드라마 '캐셔로'
대상은 누구? '2025 KBS 연예대상' 현장
2025 MMA 레드카펫 현장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미선, 유방암 투병 중 'SNS 공구' 논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송성문 마침내 MLB 입성! 샌디에이고와 계약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