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소이현, '♥인교진'과 결혼 전 동거.."후회했다"

발행:
최혜진 기자
소이현♥인교진 "결혼 전 혼인신고·동거, 많이 후회됐다"
/사진=유튜브 소이현 인교진
/사진=유튜브 소이현 인교진

배우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결혼 전 동거 경험을 털어놨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우리가 해줄 수 있는 말은 여기까지야... 인소쀼, 고민 들어주다 전문가에게로 보내버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소이현, 인교진은 "혼전 동거 어떻게 생각하냐"는 사연자의 고민을 듣고 동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소이현은 "결혼 전 혼인신고를 한 사람으로서 (동거는) 결혼은 안 하겠다는 거다"라고 말했다.


인교진도 "결혼 전 동거를 해보고 싶다는 건 동거를 해보고 안 맞으면 헤어지겠다는 거다"라며 "그냥 동거만 하고 싶은 거면 찬성한다"고 전했다.


이어 "차라리 결혼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모르겠을 때 동거는 괜찮을 수 있다. 결혼을 해서 결혼 생활을 시작하는 것과 갑자기 동거를 시작하는 건 방향이 달라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소이현은 "매번 말하지만 결혼은 책임감, 무게감이 있는 일이다"라며 "책임감이 전혀 없는 동거 생활은 그냥 한 번 살아보겠다는 거 아니냐"고 혼전 동거를 재차 반대했다.


또한 소이현도 인교진과 결혼 전 동거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가 결혼식을 하기 전에 혼인신고를 했다. 결혼 날짜가 10월 4일인데 우리 둘이 생일이 하루 차이다. 내 생일선물로 혼인신고를 했다"며 "두 달 안 되게 동거 생활을 했다. 후회를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인교진은 "(후회를) 안 할 수 없다. 결혼 생활이 쉽진 않은데 잘 맞춰가야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승민 '댕매력에 빠져봐!'
윤아 '미모가 반짝!'
지드래곤 '언제나 멋진 패션센스'
미스터리 쇼트 필름 '슬라이드 스트럼 뮤트'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고개 숙인' 박나래, 7시간 30분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현장] 대표팀 오키나와 전지훈련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