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더글로리'·'범죄도시2' 전진오,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 [공식]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YK미디어플러스
/사진제공=YK미디어플러스

배우 전진오가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YK미디어플러스는 23일 "팔색조의 매력을 갖춘 배우 전진오와 새로운 출발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전진오가 배우로서 더욱 크게 도약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03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전진오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행진! 와이키키 브라더스', 'Sing, Sing, Sing', 연극 '인간', '도둑맞은 책', '리차드 2세' 등 연극과 뮤지컬 무대를 넘나들며 탄탄한 입지를 다졌다.


이후 드라마로 영역을 확장해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훈남정음', '낭만닥터 김사부 2', '경이로운 소문', '빈센조', '크라임퍼즐',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브라운관을 누볐다.


최근에는 영화 '범죄도시2',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드라마 '작은 아씨들', '천원짜리 변호사', '재벌집 막내아들', '더 글로리',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등에 출연하며 신스틸러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에서는 그간 다양한 작품으로 선보여 온 빌런의 얼굴이 아닌 정의로운 조력자로 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YK미디어플러스는 콘텐츠 제작과 매니지먼트 사업을 하고 있는 뉴미디어기업으로, 배우 송창의, 김규선, 송영규, 이채경, 김영웅, 유장영, 장해송, 권고은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W 자선행사에 참석한 스타들
대한민국 인기 스타 총출동한 W 자선행사
손흥민 '언제나 행복축구 하세요'
박서함 '눈부신 비주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MBC, '故오요안나 사건' 대국민 사과..모친 눈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혜성 NLCS 합류!' 2025 MLB 포스트시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