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은아, 코 재수술 성공적..의사 "예뻐졌어"[방가네][종합]

발행:
이경호 기자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고은아의 코 재수술 후 모습이 공개됐다./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고은아의 코 재수술 후 모습이 공개됐다./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영상 캡처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을 했다.


3일 오후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고은아 드디어!!!! '코' 재수술 했습니다!!!!!!!!!!너무 리얼해도 놀라지마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영상은 고은아가 코 재수술을 받으러 가는 모습, 재수술 후 모습이 담겼다.


고은아는 코 수술 전 모습을 보여줬다. 고은아는 가족들과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고은아는 차 안에서 "오늘 비가 와요. 이사하는 날 비 오면 좋다고 하잖아요. 저도 새롭게 태어나는 날 비가 오고 하니까 좋은 징조다라고 생각하고 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고은아는 "제가 겁이 너무 많아서, 제가 병원에서 깽판 치거나 도망나갈 것 같다고, 다 같이 가서 붙잡아 둘 생각으로"라면서 수술대에는 혼자 올라가야 된다면서 잔뜩 겁 먹은 모습이었다.


이후 병원에 도착한 고은아는 수술 동의서 및 상담을 하면서 "너무 무서워"라면서 외쳤다.


고은아는 엄마, 언니 그리고 동생 미르의 응원을 받으며 수술실에 들어갔다.


수술을 마친 후 모습을 드러낸 고은아는 "으, 언니"라면서 언니를 찾기도 했다. 이 모습에 언니와 미르는 웃음을 터트렸다.


언니는 고은아의 코를 보며 "올라갔던 코(콧구멍)가 내려왔어"라면서 "잘 됐다. 뭔가 잘 된게 보여. 라인이"라고 말했다.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서 고은아의 코 재수술 후 모습이 공개됐다./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영상 캡처

이어 의사가 들어와 고은아의 코 재수술 상태를 언급했다. 고은아가 염증을 걱정하자, 의사는 "염증 걷어냈어요. 잘 됐어요"라고 말했다. 또 고은아는 "예뻐?"라고 물었고, 의사는 "예뻐져야지. 많이 예뻐졌어"라고 말했다.


고은아는 "아파. 가지마"라면서 "나 보거스 아니야?"라고 말했고, 가족들은 폭소했다.


이후 병원을 나선 고은아는 수술 후 심정을 묻자 "충분한 시간 동안 회복을 하고 나왔는데. 아직까지는 몽롱해요"라고 말했다.


이후 고은아의 회복기 모습이 예고됐다. 고은아는 수술을 위해 금식한 후 첫끼를 먹으며 "맛있다잉"이라며 말했고, 한결 가벼워진 모습을 보였다.


코 재수술을 받은 고은아. 앞으로 '방가네'에서 공개될 고은아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현진 '조각미남의 매력!'
지드래곤 '독보적 패션센스'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임성근 고백, 거짓말이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장성우도 FA 계약... 손아섭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