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고은아, 코 재수술 성공..미르 "차 한 대 값 잘 들어가"[방가네]

발행:
김나연 기자
고은아 / 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고은아 / 사진=유튜브 채널 방가네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이 영상을 회사에서 반대했습니다. 그래도 올리는 고은아 코 재수술 1일차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앞서 고은아는 "의료 수술 때문에 코에 흉터가 남아있다"며 코 재수술을 예고한 바 있다. 그는 "우울하고 무서운데 나는 이 코로 못 산다. 코에서 소리도 심하게 난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고은아는 코 재수술 후 "크게 아프진 않은데 약간 통증이 있는 상태"라며 "나 솔직히 너무 무서웠는데 응원해 주신 분들 덕분에 힘이 났다"고 구독자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고은아는 병원에 방문하기 전 "오늘이 수술 2일 차다. 코 라인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엄청 부어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방효선 씨는 "부어 있어도 보는 게 어디냐"며 "내가 다 설렌다"고 했다. 병원에서 소독 후에 집에 온 고은아는 남동생인 엠블랙 출신 미르를 만났다. 그는 "수술은 잘 됐고 부기 빠지는 거 보고 경과를 지켜봐야 한다"고 상황을 전했다.


이에 미르는 "코가 생겼다. 비싼 돈값 했다. 자동차 한 대 값이 잘 들어갔다"고 감탄했고, 고은아는 "코 안에 실리콘도 없는데 살에 어떻게 스며드냐에 따라 2차 수술 여부가 결정된다. 이제 집에서 요양하면서 이틀에 사흘에 한 번 꼴로 병원에 가서 소독하고 붕대 갈고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스트레이키즈 현진 '조각미남의 매력!'
지드래곤 '독보적 패션센스'
원지안 '사랑스런 미소'
이제훈 '카리스마 넘치는 택시드라이버'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음주운전 쓰리아웃' 임성근, 꺼낸 패가 '재능기부'라니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장성우도 FA 계약... 손아섭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