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도 파리서 주문" 기은세, 럭셔리 대저택 자랑[기은세의 집]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사진=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

배우 기은세가 셀프 인테리어를 자랑했다.


7일 유튜브 채널 '기은세의 집'에는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지는 중. 기은세의 아늑한 거실 룸 투어 | 커튼부터 미니 다이닝룸, 의자까지 직접 고른 셀프 홈스타일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기은세는 현관을 소개하며 "이국적인 느낌을 내고자 했다. 거울은 파리 빈티지 시장에서 주문해서 받았는데 한국에 와 있었던지 2년 정도 됐다. 창고에 있다가 드디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왔다"고 밝혔다.


이어 "복도에는 올리브 나무를 둬서 호텔 같은 느낌을 주려고 했고, 콘센트나 스위치를 다 우드로 해서 보기 싫지 않은 것 같다. 빈티지하고 아날로그적인 감성으로 바꿨다"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 미니 서재로 꾸며질 공간을 소개하기도. 그는 "이렇게 하나씩 쌓여가면서 이 집에 복작복작하게 담길 때가 되게 멋있다"면서 "'세팅한 것처럼 깔끔하게 해 놓으면 재미도 없고, 예뻐 보이지도 않더라. 계속 쌓아갈 예정이니까 공간이 어떻게 변하는지 봐달라"라고 당부했다.


또한 거실에 암막 커튼을 설치했다는 기은세는 "저의 소원이 집에 TV를 치우고 스크린을 하는 거였는데 소원 풀이 했다. 아름다운 풍경 뒤로 스크린을 내린다. 음악 같은 거 틀어놔도 좋고, 영상을 편하게 볼 수 있다"며 웃었다.


한편 기은세는 지난 2012년 12세 연상의 남편과 결혼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종영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에도 출연하며 배우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