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찬, 블레이드엔터와 전속계약→'순정복서' 출연 확정

발행:
최혜진 기자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배우 김희찬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8일 블레이드는 "다채로운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배우로서의 잠재력을 인정받은 김희찬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방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데뷔한 김희찬은 2012년 '도시의 밤', '동거' 등 다수의 독립영화에 출연했다. 이후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학교 2017', '저스티스',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 '글로리데이', '프로듀사', '치즈인더트랩' 등에서 활약했다.


또한, 김희찬은 올 하반기 방영을 앞둔 KBS 2TV새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순정복서'는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이상엽, 김소혜, 위너의 김진우, 박지환 등이 출연한다.


김희찬은 극 중 다이어트 복싱짐 '황제복싱'의 대표이자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최호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가난하고 돈 없는 권투선수였던 자신을 적절한 시기에 은퇴시켜 복싱짐대표로 만들어 준 김태영(이상엽 분)을 믿고 따르며 친형제 못지 않은 찐형제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블레이드에는 배우 강말금, 강신일, 김재화, 박명신, 백석광, 엄효섭, 왕지원, 이규한, 이유준, 장성범, 정석용, 진예, 조한준, 조희봉, 정인기 등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