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오정세, 코로나19 확진..'악귀' 인터뷰 등 일정 연기 [공식]

발행:
안윤지 기자
배우 오정세가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악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악귀'는 오늘(23일) 첫 방송된다. /2023.06.2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오정세가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금토드라마 '악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 '악귀'는 오늘(23일) 첫 방송된다. /2023.06.2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배우 오정세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프레인TPC 관계자는 30일 스타뉴스에 "오정세가 금일 코로나 확정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히며 당초 예정돼 있던 SBS 드라마 '악귀' 인터뷰 일정을 연기했다.


이어 "현재 코로나 확진인 경우 자가격리 5일 권고이지만 코로나 확진자 급증 추세로 인터뷰 강행은 어려울 것 같가는 판단했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29일 종영한 '악귀'는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한국형 오컬트 미스터리를 그린다. 오정세는 극 중 귀신을 볼 줄 아는 염해상 역을 맡아 열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아이유-박보검 '현실서 만난 폭싹 커플'
대만 공항 입국한 AAA 참석 배우들
'AAA' 참석 아이돌 ★ 보러 몰린 대만 구름팬들
AAA 위해 대만 입국 완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에 술잔 던지고 폭언→기획사 문제까지 수면 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재환 결국 SSG행 "두산 팬들께 죄송"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