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휴 잭맨, 13세 연상 아내와 27년만 이혼 "각자의 성장 추구"

발행:
김나연 기자
휴 잭맨, 13세 연상 아내와 27년만 이혼 "각자의 성장 추구"[★할리우드]
휴 잭맨, 데보라 리 퍼니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휴 잭맨, 데보라 리 퍼니스 / 사진=/AFPBBNews=뉴스1=스타뉴스

배우 휴 잭맨이 데보라 리 퍼니스와 이혼한다.


15일(현지시간) 연예 매체 피플 등에 따르면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27년 만에 이혼한다는 공동 성명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훌륭하고 사랑이 넘치는 결혼 생활을 통해 거의 30년 동안 남편과 아내로 함께할 수 있는 축복을 받았다. 이제 우리의 여정이 바뀌고 있으며 개인의 성장을 추구하기 위해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가족은 지금까지 그랬고 앞으로도 항상 최우선 순위가 될 것이다. 우리는 감사, 사랑, 친절로 이 다음 장을 시작한다. 우리 가족이 우리 삶 전체에서 이러한 전환을 헤쳐 나가는 동안 우리의 사생활을 존중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휴 잭맨과 데보라 리 퍼니스는 1995년 호주 TV 시리즈 '코렐리'에 함께 출연하며 만났다. 당시 40세였던 데보라 리 퍼니스는 호주에서 유명한 배우였고, 휴 잭맨은 27세의 신인배우였다. 휴 잭맨은 데보라 리 퍼니스에게 첫눈에 반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첫 만남 이후 1년 만에 결혼해 할리우드 대표 '잉꼬부부'로 통했다.


앞서 지난 4월 휴 잭맨은 결혼 27주년을 맞아 "데보라 리 퍼니스를 사랑한다. 우리는 함께 아름다운 가족을 만들었다. 그리고 인생도"라며 "당신은 나에게 놀라운 선물"이라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한편 두 사람 사이에는 2000년과 2005년 입양한 자녀 2명이 있다. 아들 오스카 막시밀리언은 현재 23세, 딸 에이바 엘리엇은 현재 18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300만 앞둔 '귀멸의 칼날 : 무한성편' 日 성우 내한
진선규 '시크한 매력'
'13회 부코페 개막합니다'
'살인자 리포트, 믿고 보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10주년 AAA 2025' 최정상 아티스트 한자리에!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악재' 황인범 부상, 9월 A매치 불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