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시언, 한혜진 전남친 언급→"송승헌 같은 사람과 결혼하길"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배우 이시언이 절친한 동생 한혜진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23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구남친은.." 이시언 폭로에 결국 멱살 잡는 한혜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혜진은 이시언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이시언은 한혜진에게 "기안이 그렇게 이용하지 마. 그 바보 같은 아이를"이라고 했고, 한혜진은 "걔가 나를 이용하는 거다. 처음에 나 유튜브 채널도 없을 때 우리 집에 와서 술 먹고 갔다. 걔가 나를 먼저 이용했다"고 말했다.


또한 이시언은 기안84의 그림을 구입했다고 말하며 "그림이 없다고 해서 못 샀는데 무조건 하나 빼놓는다더니 일주일 뒤에 전화 왔더라. 나한테는 작은 그림은 없다면서 큰 그림을 팔았다"고 했다. 그림 구입 가격을 들은 한혜진은 깜짝 놀랐다. 이시언은 "거실에 걸어뒀는데 예쁘긴 하다"라고 칭찬했다.


한혜진은 이시언의 결혼 생활에 대해 물었고, 그는 "행복하다. 넌 앞으로 어떻게 할 생각하냐. 너 옛날에 남자친구 어디 갔냐"라고 되물어 웃음을 안겼다. 이에 한혜진은 "걔 아마 결혼했을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시언은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면서 "송승헌 형님 같은 사람과 결혼했으면 좋겠다. 형님이 진짜 보살이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송승헌 같은 오빠가 어디 있느냐"고 했고, 이시언은 "내가 아는 동생이고, 아는 형인데 안 될 게 뭐가 있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언포게터블 듀엣' 사랑해 주세요
혜리 '러블리 가을여인'
장기용-안은진 '키스를 부르는 눈빛 교환'
최정상 드라이버들의 경쟁, '슈퍼레이스 프리스타일'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성시경, 10년 매니저에 뒤통수 맞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야구는 계속된다' WBC 대표팀 소집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