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보영♥지성, 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이루 말할 수 없이 행복"

발행: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결혼 10주년을 맞은 배우 이보영과 지성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이보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26일 결혼 10주년을 맞아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한 이보영, 지성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보영과 지성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지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모던한 드레스와 수트를 착용해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를 발산했다.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보영은 지성에 대해 "누구보다 세심하게 배려하고 지지해줘서 무엇보다 일할 때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0년간 발견한 상대의 가장 멋진 점'을 묻는 질문에는 "인생에 뭐가 중요한지 알고 지키려는 사람이며 가족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두는 참 단단한 사람이다"고 애정 어린 속내를 털어놨다.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지성은 '결혼 10년이라는 시간이 믿어지냐'는 질문에 대해 "쏜살같이 지나갔지만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고, 앞으로 10년이 지금만 같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후 그는 "아내를 만나 안정적으로 바뀌었고 그 이후 제 에너지를 더 잘 발산한 것 같다. 서로의 삶에 동력이 되는 존재이다"고 이보영에 대한 끈끈한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이보영과 지성은 각자 서로가 생각하는 가족의 의미와 아이를 대하는 방식 등 그동안 밝히지 않은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들려줬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얼루어 코리아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영애, 안방극장 복귀
'크라임씬 제로'에 다시 모인 레전드 플레이어
'달까지 가자!'
정규편성으로 돌아온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방시혁, '1900억 부당이득 의혹' 경찰 조사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김하성, 1억 달러 대박 '꿈 아니다'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