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이 콘서트를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는 영상을 공개했다.
심규선은 지난 30일 오후 자신의 공식 채널에 '2023 단독 콘서트 - 우리 앞의 세계'의 합주실 라이브 쇼트 클립을 공개하고 공연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영상 속에는 합주실의 특별한 분위기와 함께 이번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곡들이 라이브로 담겨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 심규선은 '우리 앞의 세계'에선 최근 발매한 정규앨범 '#HUMANKIND'의 타이틀곡 'Question'과 '순례자'를 비롯해 'My Little Bird'와 'Sister', 'Care', 'My Little Bird', 'Each & All' 등 무대를 공개한다.
심규선은 'Care'에선 무릎을 꿇고 절절하게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My Little Bird' 순서에선 공연장에서 관객들과 함께하고픈 마음을 담아 '떼창'을 유도했다.
심규선은 오는 11월 4일과 5일, 11일과 12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 우리 앞의 세계'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0월 개최한 밤의 정원 이후 약 1년여 만에 여는 단독 콘서트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한편 심규선은 지난 9일 새 정규앨범 '#HUMANKIND'를 발매했다. 18일 정오부터 '#HUMANKIND' LP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