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강인·이나은, 발리여행 갔나.."이강인 옆 아리따운 女"+SNS 사진 삭제[★NEWSing]

발행:
한해선 기자
이강인, 이나은 /사진=스타뉴스
이강인, 이나은 /사진=스타뉴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과 축구선수 이강인이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이 발리에서 휴가를 즐겼단 주장이 나왔다.


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해 6월 여러 네티즌이 이강인을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목격했다는 글이 재조명됐다.


한 네티즌은 "발리의 노을보다 더 놀랐던 여행 중 가장 서프라이즈 한국의 보물 이강인 선수를 만났다는 거! 너무 너무 팬인데 한국도 유럽도 아닌 동남아에서 볼 줄이야"라며 "일행으로 보이는 아리따우신 여성분이랑 계셨다"라고 글을 적었다.


또 다른 네티즌은 비슷한 시기 "공항에서 일하는 친구가 방금 이강인 봤대 휴가 가나봐! 동행은 모르겠어! 목적지는 동남아 중 한 군데"라고 글을 올렸다.


/사진=이나은
/사진=이나은

당시 이나은은 발리 여행을 한 사진을 자신의 계정에 올렸다가 이후 삭제한 것이 알려졌다. 이에 이나은과 이강인의 열애설에 또 힘이 실렸다.


이날 더팩트는 이강인과 이나은이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하며 "두 사람의 데이트는 축구 대표팀 숙소를 찾은 이나은의 승용차와 자택에서 주로 이뤄졌다"고 했다.


이에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확인해 본 결과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열애 사실은 부인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