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사랑의열매 기부..선한 영향력 실천

발행:
수정:
문완식 기자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홈리스 월드컵을 지원하기 위해 모은 성금 1052만 3300원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 서울 사랑의 열매)의 희망2024 나눔 캠페인에 전달했다.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1월 11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라벤다(이현정) 방장과 팬클럽 회원 및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착한 팬클럽 서울 2호 가입식'도 진행됐다.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 라벤다(이현정) 방장은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임영웅을 생각하다가 홈리스 월드컵이 올해 한국에서 개최한다는 사실을 알고 홈리스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기에 기부 캠페인을 통해 성금을 모으게 됐다"고 밝혔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스타와 팬클럽이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팬덤 문화를 영웅시대가 만들어가 주심에 감사하다"며 "기부 캠페인으로 모인 소중한 성금은 홈리스 월드컵 지원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지난 2021년부터 사랑의열매와 연을 맺고 어르신 인공관절 수술비, 한부모가정 지원,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지원 등 누적 3358만 3300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서울2구역방'은 (재)한국소아암재단, 대한적십자사 등 매년 기부행렬에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무더위 날릴 '전지적 독자 시점'
온유, 정규 2집 앨범으로 솔로 컴백
차은우 '언제나 눈부신 비주얼'
새롭게 시작하는 JTBC 금요시리즈 '착한사나이'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만 불참했다..김준호♥김지민 결혼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KBO 올스타 휴식기... 키움, 감독-단장 동반 경질

이슈 보러가기